초음파 임플란트

병원내원
수술 당일 / 보철시 1~2회
초음파 임플란트

1988년 유럽에서 처음 사용하여 신경외과, 정형외과, 치과 등 25년 동안 사용되어온
최첨단 안전 수술 장비(Surgy Bone)를 사용하는 임플란트입니다.

상악에는 상악동이라는 해부학적 구조물 때문에 임플란트 식립에 걸림돌이 되기도 하였는데, 요즘엔 초음파 장비로 수압을 이용하여 상악동을 거상하는 방법(Hydrodynamic Piezoelectric Internal Sinus Elevation)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악동에 골이식을 통하여 실제적인 골이식을 해넣는 방법도 있으나, 골이식을 하지 않고 자가혈에서 추출한 고농도 성장인자를 채워넣게 되면, 공간유지가 되어 골이 차오르도록 유도가 됩니다. 이 방법의 경우 감염없이 상악동에서 충분한 유지력을 얻을 수 있어서 근래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초음파 임플란트의 장점

1.

초음파 수술기를 사용하여 1초당 3만번 진동효과로 초정밀골 절제술을 시행하여 임플란트 뼈이식 등 고난이도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상악동 거상술, 치조제 분리술 등의 고난도의 임플란트 시술 시 시술시간을 단축시킴으로써 통증 및 부종의 감소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3.

수술시 구강내 혈관이나 턱신경, 윗턱내 상악동 등 해부학적 중요한 기관들을 보호하여 2차적인 응급사태를 방지합니다.

4.

심한 치주 질환으로 인한 발치 및 잇몸뼈 내에 있는 염증 제거 수술 시 초음파 진동 현상으로 치료 재건 효과가 매우 뛰어나며 깨끗한 염증 제거가 가능합니다.
초음파 임플란트의 수술기
초음파 임플란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