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혈 임플란트

자가혈임플란트

임플란트는 가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수명에 영향을 주는 잇몸뼈! 대부분의 임플란트 시술에서 뼈이식이 필요하기에 노블리안치과에서는 자가혈이식을 통해 성공률 높은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료기간
3개월~9개월
마취
무통증 국소 마취
치료후관리
6개월 마다 전체 검진
회복기간
즉시 식사 가능
병원내원
수술 당일 / 보철시 1~2회
자가치아 뼈이식 임플란트

발치한 자신의 치아를 이용한 뼈이식

임플란트를 원해도 잇몸뼈가 충분하지 않으면 임플란트 시술을 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 뼈이식 방법을 통해 임플란트 시술할 수 있게 잇몸뼈를 채우고 난 후에 임플란트를 시술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뼈이식에 사용되었던 재료는 다른 사람의 뼈나 동물의 뼈를 이용해 인공적으로 가공해 만든 뼈를 사용해 왔습니다. 자가치아뼈이식은 기존 뼈이식 재료(동종 골, 이종골, 합성골)이 아닌 자신이 발치한 자신의 치아를 이용해 뼈이식재를 만들어 사용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첨단 뼈이식술입니다.
이식재 종류 및 특징
이식재의 종류

재료

장점
단점
자가치아 뼈이식재
발치한 자신의 치아
치유능력 우수, 감염 위험 낮음
발치한 자신의 치아가 필요함
자가골
자신의 뼈
치유능력 우수
뼈를 떼어낸 부위가 생기므로 2곳의 수술이 필요함
동종골
기증된 타인의 뼈
치유능력 우수
비싼가격 및 거부감
이종골
동물의 뼈(주로 소)
골조직을 구하기 쉬움
치유능력이 약함
합성골
인공적으로 합성한 재료
싼 가격, 감염 위험 낮음
치유능력이 떨어짐
자가치아뼈이식재의 장점
환자 본인의 것을 사용하므로 인체 거부반응이 없다 / 자가 이식에 해당하므로 전염성 감염 위험이 전혀 없다 / 자기 이식에 해당하므로 유전적 위험이 전혀 없다 / 우수한 골 형성능으로 시술 시간이 전체적으로 단축된다 / 조작이 용이하므로 시술시간이 짧다 / 유기질을 보존하므로 신생골 형성을 빠르게 유도한다

노블리안치과는 뼈이식 재료 하나도 꼼꼼히 따져보고 환자의 상태에 최적화된 안전한 시술을 약속합니다.

자가혈 성체 줄기세포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가 중요합니다!
있습니다.

빠른 잇몸 재생화 치조골 융합 치료 술식
자가혈액(환저 본인의 혈액)을 이용하여 잇몸의 개선이나 치료, 치조골(뼈) 재생을 유도하고 염증은 완화시켜 줍니다.
자가 조직 사용을 통한 융합 치료술식
자신의 혈액을 이용하기 때문에 수술부위나 염증 부위 등에 따른 화학재료 이식으로 인한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통증이나 붓기를 최소화 하는 최첨단 술식
여러 가지 치료에 관여하는 성장인자의 역할로 수술 후 부종이나 통증, 출혈, 멍듦 같은 부작용을 줄여주며, 상처를 조기에 치료하여 줍니다.
자가혈 성제줄기세포의 장점
임플란트 / 상악동 골재생유도 / 치주,잇몸 재생 치아 주위 치조골 결손 등에 유용합니다.
사랑니, 매복치 등의 발치 후 / 낭종 제거 후 등 뼈와 연조직이 부족한 경우에 유용합니다.
성체줄기세포 논문 발표 사레